이번에는 비밀 일기장 어플 추천 일기 앱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평소에 비밀 일기장 어플 추천 일기 앱에 대해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아래는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비밀 일기장어플로 검색했을때 가장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어플입니다. 가장 인기있는 비밀 일기장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싶다면 따라오세요.

 

     

     

     

    1.마이 비밀 노트: 일기장 비밀번호 어플 소개

     

     

    1) 마이 비밀 노트: 일기장 비밀번호 어플 소개

     

     

    이 어플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비밀 일기장"로 검색했을때 상단에 나오는 어플입니다. 많은사람들이 이용하는 어플이죠~ 아래는 마이 비밀 노트: 일기장 비밀번호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이 앱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

    🔒우수한 보안과 개인 정보 보호
    ◆패턴 잠금, 숫자 PIN, 지문 잠금 지원
    ◆비밀번호를 기억하는 데 도움이 되는 비밀번호 힌트 지원
    ◆비밀번호를 잊은 경우, 검증된 이메일을 통해 비밀번호 복구

    👾내용 및 앱 테마 맞춤 설정
    ◆글꼴, 배경, 이모지 및 사용자의 개인 사진 추가
    ◆내용에 기분을 기록하고 캘린더 뷰에서 기분 변화 추적
    ◆앱 테마를 선택하여 취향에 맞게 개인 저널 장식

    💐모든 장면에서 사용 가능
    ◆하루 중 자신의 생각 쓰기
    ◆사진과 함께 소중한 추억 기록
    ◆향후 이벤트 계획

    🥇심플한 검색 및 알림
    ◆날짜, 키워드, 사진 또는 태그별로 일기 검색
    ◆다양한 형식으로 시간 및 날짜 표시
    ◆알림을 설정하여 매일 일기를 쓰는 습관 기르기

    💋지금 바로 사용해 보세요! 여기서 아름다운 경험을 하시게 될 겁니다!

     

    마이 비밀 노트: 일기장 비밀번호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비밀 #일기장 #어플 #추천 #일기 #앱

     

     

     

     

    2) 마이 비밀 노트: 일기장 비밀번호 어플 다운로드

     

     

    마이 비밀 노트

     

     

    아래는 마이 비밀 노트: 일기장 비밀번호 어플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마이 비밀 노트: 일기장 비밀번호 어플을 다운로드 하시길 원하신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마이 비밀 노트: 일기장 비밀번호 앱

     

     

     

    3) 마이 비밀 노트: 일기장 비밀번호 어플 베스트 리뷰

     

    마이 비밀 노트: 일기장 비밀번호 어플에 대한 리뷰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가장 최근에 올라온 리뷰를 순서대로 정리하였으며 의미없는 댓글이나 악의성 댓글은 삭제하였으니 감안하시고 보시면 됩니다.

     

    ▶ 개인적으로 비밀일기장 중에 가장 마음에 듭니다 시작 화면도 귀엽고 아이콘 설정하는것도 귀엽고 무엇보다 앱 켜자마자 암호 설정 해놓을수 있는게 가장 좋아요

     

    ▶ 저는 기분이 안좋을때 끄적거림을 좋아하는데 쓰다가 일이 있어서 나가게 되면 자동저장이 되는 일기장이 많아서 싫었어요. 저는 저장안되는걸 좋아해서요. 이 어플은 최고네유~ 배경도 많고 너무 좋아요ㅠ

     

    ▶ 제가 요즘 일기를 쓰는게 좋아서 쓰는데 배경도 넘 좋고 글씨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서 추천!

     

    ▶ 여러 개의 앱 검색 후 사용..간편하고 편리..사용자의 목적에 부합하는 어플이라 만족..

     

    ▶ 리뷰보고 앱 깔았는데 예쁜 배경화면에 글도 마음껏 쓸수있고 사진도 올리고 정말 좋은 앱인것 같아요.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 제 속마음을 유일하게 솔직하게 털어 놓을수있는 앱이에요..마음 자주 상한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사용하기 간편한데다 예쁘게 적을수 있어 좋네요.넘 맘에 들어요.번역기 사용도 되고 짱

     

     

    여기까지 마이 비밀 노트: 일기장 비밀번호 어플 리뷰였습니다.

     

    이렇게 해서 비밀 일기장 어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비밀 #일기장 #어플 #추천 #일기 #앱

     

     

    2.비밀 일기장 어플 소개

     

     

    1) 비밀 일기장 어플 소개

     

     

    이 어플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비밀 일기장"로 검색했을때 상단에 나오는 어플입니다. 많은사람들이 이용하는 어플이죠~ 아래는 비밀 일기장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안녕하세요.
    비밀 일기장은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다이어리 형식으로
    일기장을 작성하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심플하면서 깔끔한 비밀 일기장을 통해 당신의 이야기를 작성해보시는건 어떨까요?


    ※ 비밀 일기장은 다음과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1. 잠금 기능
    2. 일기 쓰기
    3. 일기 수정/ 삭제
    4. 기간별 보기 (한번에 모아보기)
    5. 비밀번호 초기화
    6. 날씨 아이콘 지원


     

    비밀 일기장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비밀 #일기장 #어플 #추천 #일기 #앱

     

     

     

     

    2) 비밀 일기장 어플 다운로드

     

     

    비밀 일기장

     

     

    아래는 비밀 일기장 어플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비밀 일기장 어플을 다운로드 하시길 원하신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비밀 일기장 앱

     

     

     

    3) 비밀 일기장 어플 베스트 리뷰

     

    비밀 일기장 어플에 대한 리뷰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가장 최근에 올라온 리뷰를 순서대로 정리하였으며 의미없는 댓글이나 악의성 댓글은 삭제하였으니 감안하시고 보시면 됩니다.

     

    ▶ 정말 좋아여!동생이 일기 보려다 저한테 죽었어욬ㅋㅋㅋ비번 설정이 있어서 좋구여 비번를 잊으면 초기화 시킬 수 있어서 편합니다.흠이 하 나 있다면......사진을 붙일 수 있우면 더 좋을것 같네요^^백업 기능도 추가로 업데슈했우면 좋겠습니다.

     

    ▶ 진짜 너무너무 좋은데.. 백업 기능만 생기면 이거 이길 일기장은 없다 봅니다. 예전에 폰 바꿀 때 날아가니까 하나씩 캡쳐했던 기억이 있네요. 백업 기능 꼭 부탁드립니다.

     

    ▶ 소중하게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그러나 폰을 바꿀려고 하는데 백업이 안되서 개발자님께 백업 업데이트 기능을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3년동안 자료를 옮겨 쓸 수도 없습니다.

     

    ▶ 오랫동안 사용해온 앱인데요 복사하기 붙여넣기 기능이 됐었는데 지금 안되구요 다른분들 의견처럼 백업기능 있었으면 좋겠어요 거의 8년째 일기를 쓰고 있는 중이어서요 꼭 좀 부탁드립니다!

     

    ▶ 나만의 비밀을 털어놓을 수 있는 좋은 앱인거 같아요. 메모와 체크리스트가 아주 편리해요.👍👍 전💯점 드리겠습니다.

     

     

    여기까지 비밀 일기장 어플 리뷰였습니다.

     

    이렇게 해서 비밀 일기장 어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비밀 #일기장 #어플 #추천 #일기 #앱

     

     

    3.나만의 비밀 일기장 어플 어플 소개

     

     

    1) 나만의 비밀 일기장 어플 어플 소개

     

     

    이 어플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비밀 일기장"로 검색했을때 상단에 나오는 어플입니다. 많은사람들이 이용하는 어플이죠~ 아래는 나만의 비밀 일기장 어플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믿을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하십니까? 이 개인 일기 앱 는 당신을 위한 올바른 선택입니다. 그것을 시도하고 놀라게하십시오. 이 비밀번호 다이어리로 원하는 것을 공유하십시오.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을 꺼내고지문일기를 연 다음 날에 대한 의견을 남기고 중요한 행사를 적고 학교 나 사무실에서 일어난 일을 다시 말해보십시오. 이 비밀다이어리 는 모든 것을 기억하고 친구들에게 그것에 대해 모두 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게 다가 아닙니다. 침입자 사진캡처 기능은 그것을 읽으려고 시도하는 사람의 사진을 찍을 것입니다! 데일리노트 를 설치하고 새 항목을 쉽게 작성, 수정 또는 삭제하거나 날짜 또는 키워드별로을 검색하십시오! 언제 어디서나 나만의 비밀을 적어보세요. 오늘 나만의 비밀 일기장 어플 를 무료로 받으십시오!

    당신에게 일어나는 모든 일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까? 마이 다이어리 무료 이 당신이 찾고 있는 것입니까? 그것은 당신에게 안전감을 줄 것입니다. 사용자 정의 된 “비밀일기장 지문”가있는 오늘의 재미에 대해 적어보십시오! 몇 년 동안 그것을 읽고, 웃으면 서 원하는 경우 bffs와 공유하십시오. 소녀들을 위한 그런 좋은 “비밀일기장다이어리”는 모든 단계에서 발견되지 않습니다. 당신이 쓰는 모든 것은 당신의 개인 계정에 저장 될 수 있으며 당신이 잠기면 쉽게 새로운 핀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지금 가장 친한 친구를 다운로드하고 나만의 비밀 일기장 어플 을 받고 아무 것도주지 않을 것임을 확신하십시오!

     

    나만의 비밀 일기장 어플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비밀 #일기장 #어플 #추천 #일기 #앱

     

     

     

     

    2) 나만의 비밀 일기장 어플 어플 다운로드

     

     

    나만의 비밀 일기장

     

     

    아래는 나만의 비밀 일기장 어플 어플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나만의 비밀 일기장 어플 어플을 다운로드 하시길 원하신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나만의 비밀 일기장 어플 앱

     

     

     

    3) 나만의 비밀 일기장 어플 어플 베스트 리뷰

     

    나만의 비밀 일기장 어플 어플에 대한 리뷰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가장 최근에 올라온 리뷰를 순서대로 정리하였으며 의미없는 댓글이나 악의성 댓글은 삭제하였으니 감안하시고 보시면 됩니다.

     

    ▶ 이 앱은 비밀로 쓸수있는 좋은 앱 하루하루 쓰니까 그 날을기억해서 어떤날은 좋고 슬픈일 어떤날은 우울한 일 기억하며 좋은 일과 나쁜일을 기억할수있는 좋은앱

     

    ▶ 내 속마음을 털어놀수있고 자기에 마음을 일기로 쓰니까 다음에도 이 일을 계속 기억할수도 있을것 같아서 이앱이 좋다

     

    ▶ 너무 좋은거 같아요..♡진짜 추천하고 한 번 꼭 해보세요!저기만 알 수 있는 다이어리..사진 추가도 됍니다!!!너무 좋아여ㅕㅕ

     

    ▶ 자기의 속마음을 털어놓고 재밌었던일들을 쓰는게 너무 즐겁습니다! 궁금한게 있는데요, 업데이트하라고 알림이뜨는데 자동업데이트가 된건가요? 플레이스토어에.업데이트 표시? 가 없더라구욤! 이건 제 개인적질문이었고요, 이 앱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

     

    ▶ 이앱 좋습니다 저만의 비밀도 지킬수있고, 저는 이앱, 강추합니다. 정말 기록하는 재미가있고, 광고도 가끔씩 밖에 안 나와서 딱! 제 스타일 입니다 이앱, 제작자분 이런앱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앱정말좋아요!! 자신의 일기도 적을수있고 비밀번호도입력할수도있고 메인색이 핑크라서 좋아요 제가 핑크러버 거든요ㅎ 광고가 나오지만 광고에나온것중에서 재밌는게임도나오면 그것도깔수있고 좋게 긍정적으로 생각하면되는데 굳이 악플을달다니;;; 그리고 광고가엄청나온다는데 전많이안나와요 악플단사람 핸드폰이 문제겠죠 암튼 이 앱정말 유용적이예요 이앱만들어주신 제작자님 감사합니다👋

     

     

    여기까지 나만의 비밀 일기장 어플 어플 리뷰였습니다.

     

    이렇게 해서 비밀 일기장 어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비밀 #일기장 #어플 #추천 #일기 #앱

     

     

    4.마이 다이어리-일기, 그림일기, 일기장, 기분 일기장 어플 소개

     

     

    1) 마이 다이어리-일기, 그림일기, 일기장, 기분 일기장 어플 소개

     

     

    이 어플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비밀 일기장"로 검색했을때 상단에 나오는 어플입니다. 많은사람들이 이용하는 어플이죠~ 아래는 마이 다이어리-일기, 그림일기, 일기장, 기분 일기장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마이 다이어리 – 개인 문서, 일기, 잠금 기능이 있는 일기장
    당신의 추억과 개인 일기의 보안을 위해 일기장에 비밀번호 설정을 지원합니다. 일기를 Google 드라이브 또는 Dropbox에 동기화하여 보안을 강화하고 일기 항목을 다른 장치에서 엑세스 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사진 일기를 TXT, PDF로 내보내거나 인쇄 할 수도 있습니다.

    마이 다이어리는 잠금 장치가 있는 개인 다이어리로 당신의 추억을 안전하게 보호 할 것입니다. 지금 한 번 써 보세요.

    마이 다이어리를 선택하는 이유
    안전하고 개인적인 일기 – 항상 사용자를 보호합니다.
    - 잠금 기능이 있는 개인 일기장입니다. 일기장에 암호를 설정하여 사용자의 일기를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 지문을 이용한 일기 잠금을 지원합니다. 지문을 통하여 몇 초 안에 일기를 잠금 해제합니다. 일기의 암호를 잊어버릴 염려가 없습니다.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쉽고 예쁜 일기 쓰기 앱 – 언제나 당신의 스타일대로
    ⭐마이 다이어리 – 개인 문서, 일기, 잠금 기능이 있는 일기장⭐은 여러개의 다양한 다이어리 테마를 제공합니다. 여러분의 일기를 아름답게 꾸며 보세요.
    - 어두운 밤 테마, 자신만의 여행 일기를 만들어 보세요.
    - 일기를 작성 할 때 배경을 선택하여 다이어리를 예쁘게 꾸며 보세요.

    다이어리 동기화 및 백업 – 당신의 추억을 안전하게 기록하세요
    - Google 드라이브를 통해 개인 일기를 클라우드에 동기화하여 당신의 추억을 안전하게 기록하세요
    - 다른 장치에서 사진 일기 또는 텍스트 일기 항목을 확인하고 엑세스합니다.

    무료 사진 일기 앱 – 순간을 기록합니다
    ⭐ 마이 다이어리 – 개인 문서, 일기, 잠금 기능이 있는 일기장⭐은 사진 일기장입니다. 여행 일기를 사진과 함께 기록할 수 있습니다. 사진을 추가하여 기억에 남는 일기를 써 보세요.
    - 무료 동영상, 사진 일기를 제공합니다. 사진, 동영상을 추가하여 일기를 쓰세요. 이제 전통적인 일기와 작별을 고할 때입니다.


    마이 다이어리-일기, 그림일기, 일기장, 기분 일기장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비밀 #일기장 #어플 #추천 #일기 #앱

     

     

     

     

    2) 마이 다이어리-일기, 그림일기, 일기장, 기분 일기장 어플 다운로드

     

     

    마이 다이어리

     

     

    아래는 마이 다이어리-일기, 그림일기, 일기장, 기분 일기장 어플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마이 다이어리-일기, 그림일기, 일기장, 기분 일기장 어플을 다운로드 하시길 원하신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마이 다이어리-일기, 그림일기, 일기장, 기분 일기장 앱

     

     

     

    3) 마이 다이어리-일기, 그림일기, 일기장, 기분 일기장 어플 베스트 리뷰

     

    마이 다이어리-일기, 그림일기, 일기장, 기분 일기장 어플에 대한 리뷰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가장 최근에 올라온 리뷰를 순서대로 정리하였으며 의미없는 댓글이나 악의성 댓글은 삭제하였으니 감안하시고 보시면 됩니다.

     

    ▶ 스티커,글씨체가 다양해서 좋습니당 펜으로 직접 글이나 그림을 그려서 꾸미거나 맘에드는 색상으로 바꿔서 그릴수도 있어서 더 좋았어용~♥ 공짜스티커가 다 쓸 수 있는건 아니지만 공짜스티커가 정말 예쁜게 여러개가 있어 제한되어있어도 크게 영향을 주지 않아서 자유롭게 꾸미고 자신이 적은 일기를 하나하나 보는 재미도 있고 정말 맘에듭니다~>< 추천합니다!👍👍

     

    ▶ 전체적으로 괜찮지만 아직은 좀 부족한게 몇개 보입니다. 일단 사진첨부할때 화질개선이 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두번째로는 전자식 일기인만큼 인터넷 주소나 미디어링크 같은거 주소누르면 작동하도록 기능을 만들어주셨으면 좋겠네요. 세번째로는 표제를 끄고 켜고 할수있게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매일 제목 달수는 없거든요.

     

    ▶ 이 앱의 장점 : 심플하고 잘 정리되어 있음. 그래서 쓰기 편함. 또 무료버전으로만도 잘 사용할 수 있음. 일기 쓸 때 이모티콘,태그,배경 등의 여러가지 기능들 이 있음. 이 앱의 단점 : 일기를 저장하거나 수정하면 광고가 자주 나옴. 단점도 있지만 장점이 많이 있는 것 같아서 좋은 앱입니다^^

     

    ▶ 새해에는 특별한 일이 있을 때 일기를 쓰려고 오늘 처음 다운받아 일기 한편 썼습니다. 구석구석 훑어보지는 못했지만 일기를 쓰는 동안 편안해졌습니다. 서체와 크기, 페이지와 디자인 등이 편안한 느낌이 들어 더 그런 것 같습니다. 일기쓰는 순간은 온전히 개인이고 나 자신이니까 디자인이 비지니스 느낌 나거나 하면 아마 덜 편안했을 것 같습니다.

     

    ▶ 일기 배경지, 스티커, 이모티콘 등 꾸미면서 일기를 쓸수있다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사진들도 첨부가 되고 화질이 다운그레이드되지않아서 좋습니다. 사진들만 따로 볼수도있고, 일기내 단어검색기능도 참 좋아요. 손으로 쓰는 다이어리 다꾸능력은 잘 없는데 어플로 어느정도 다꾸가 되니 만족스럽습니다. 유료기능으로 PDF 저장도 가능해서 매년 기록할수도있으니 좋구요. 광고나 유료기능인게 많다고 불편인 분들 많으신데 저는 매년 2~3만원하는 다이어리 구매비용 고려하면 한번에 3만원 결제(or 연 1.9만)로 어플을 계속 쓸수있으니 이점 고려해서 구매했습니다. 계속 쓸것같으면 구매하시는것도 좋을것같아요.

     

    ▶ 맘에 들어서 프로업데이트해서 사용중인데, 블루투스 키보드로 입력하려고 가로로 바꿨더니 전환이 안되네요..... 가로화면 지원이 됐으면 좋겠고, 투 두 리스트 체크 할 수 있는 박스 버튼 만들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으면 좋겠어요~

     

     

    여기까지 마이 다이어리-일기, 그림일기, 일기장, 기분 일기장 어플 리뷰였습니다.

     

    이렇게 해서 비밀 일기장 어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비밀 #일기장 #어플 #추천 #일기 #앱

     

     

    5.심플 일기장: 비밀 다이어리, 노트 메모, 포토 앨범 어플 소개

     

     

    1) 심플 일기장: 비밀 다이어리, 노트 메모, 포토 앨범 어플 소개

     

     

    이 어플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비밀 일기장"로 검색했을때 상단에 나오는 어플입니다. 많은사람들이 이용하는 어플이죠~ 아래는 심플 일기장: 비밀 다이어리, 노트 메모, 포토 앨범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 문장에 사진 삽입 가능 (최대 15장)
    블로그처럼 문장과 문장 사이에 사진을 넣을 수 있습니다.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이나 웹에서 저장한 이미지를 포토 다이어리에 붙여넣을 수 있습니다.

    ■ 일기장 비밀번호 잠금
    암호로 앱에 잠금을 설정할 수 있어서 다른 사람이 내 일기장을 볼 수 없도록 단단히 자물쇠를 걸어 놓을 수 있습니다.

    ■ 일기의 테마
    다양한 19가지 색상의 컬러 노트를 지원하므로 귀엽고 멋지게 다이어리 테마를 바꿀 수 있습니다.

    ■ 태그 검색
    스마트한 노트! 일기 검색 기능이 제공되어 각 일기 노트마다 태그를 삽입하여 일기를 편리하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내가 필기해 놓은 것 중 찾고 싶은 내용을 언제나 쉽게 찾아낼 수 있습니다.

    ■ 폰트 크기 조정
    폰트 크기를 작게하거나 크게 할 수 있고, 문자의 색 농도 및 줄 간격도 조절할 수 있습니다.

    ■ 알림 기능
    원하는 시간으로 설정하면 푸시 알림으로 알려준답니다! 중요한 하루 계획을 잘 지킬 수 있을 거예요. 또, 일기 쓰는 것을 잊지 않도록 도와주기도 합니다.

    ■ 하루에 여러번 일기 작성하기
    하루 한번의 일기도 좋지만, 메모 및 일정 노트처럼 하루에 일기를 몇 번씩 쓸 수도 있습니다.

    ■ 광고 숨기기 (유료)
    매달 돈을 내야 하는 다른 앱 등과는 달리, 심플 일기장은 1회 결제로 모든 광고를 없앨 수 있습니다.

     

    심플 일기장: 비밀 다이어리, 노트 메모, 포토 앨범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비밀 #일기장 #어플 #추천 #일기 #앱

     

     

     

     

    2) 심플 일기장: 비밀 다이어리, 노트 메모, 포토 앨범 어플 다운로드

     

     

    심플 일기장

     

     

    아래는 심플 일기장: 비밀 다이어리, 노트 메모, 포토 앨범 어플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심플 일기장: 비밀 다이어리, 노트 메모, 포토 앨범 어플을 다운로드 하시길 원하신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심플 일기장: 비밀 다이어리, 노트 메모, 포토 앨범 앱

     

     

     

    3) 심플 일기장: 비밀 다이어리, 노트 메모, 포토 앨범 어플 베스트 리뷰

     

    심플 일기장: 비밀 다이어리, 노트 메모, 포토 앨범 어플에 대한 리뷰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가장 최근에 올라온 리뷰를 순서대로 정리하였으며 의미없는 댓글이나 악의성 댓글은 삭제하였으니 감안하시고 보시면 됩니다.

     

    ▶ 쓰기가 편합니다. 목록별, 달력형보기가 있어 사용 방법에 따라 선택적으로 적용할 수 있어 좋네요. 심플구조여서 해야할 일들과 준비할 것들, 혹은 그때그때 떠오른 생각들을 빠르게 적을 수 있습니다.

     

    ▶ 제 일상을 간단하게 기록하면서 정리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고, 특히 사진파일도 쉽게 올릴 수 있어서 만족합니다.


    ▶ 간단히 일기쓰는 기능에 최적화되어 있어서 사용하기가 너무 편리합니다.

     

    ▶ 심플하고 깔끔해서 좋아요^^ 복잡하지않고 간편하게 일기를 쓸수있다는 점이 맘에 듭니다♡

     

    ▶ 다른 거 다 좋은데 사진 다운로드 할 수 있게 해줬으면 좋겠어요 ㅠㅠ

     

    ▶ 좋아요 ^^ 매일매일 일기 쓰듯 하루를 기억하고 기록하는 좋은앱~!!

     

    ▶ 심플 하면서도 필요한 기능은 다 갖추고 있다.사진 첨부는 물론, 검색도 가능하다. 카랜더로 지난 일기장을 볼 수 있는 기능은 더할 나위없이 좋다.강추합니다

     

    ▶ 기능이 심플해서 사용하기 좋아요ㅎㅎㅎ 적고 싶을 때마다 적고 있는데 마음이 편해지는 느낌입니다

     

     

    여기까지 심플 일기장: 비밀 다이어리, 노트 메모, 포토 앨범 어플 리뷰였습니다.

     

    이렇게 해서 비밀 일기장 어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비밀 #일기장 #어플 #추천 #일기 #앱

     

     

    유용한 어플 랜덤 추첨 5가지


    ● 무료 네비게이션 어플
    ● 셀프 증명사진 어플
    ● 정각알림 어플 추천
    ● 실시간 tv보기 어플
    ● 무료 영어 공부 어플

     

    이렇게 해서 비밀 일기장 어플 추천 일기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평소에 비밀 일기장 어플 추천 일기 앱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되었을것 같네요. 다음에는 보다 알차고 유용한 정보로 찾아올것을 약속드리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