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무료 네비게이션 어플 추천 내비 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평소에 무료 네비게이션 어플 추천 내비 앱에 대해 자세히 알고싶으셨던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아래는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 네비게이션어플로 검색했을때 가장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어플입니다. 가장 인기있는 무료 네비게이션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싶다면 따라오세요.

 

     

     

     

    1.카카오내비 어플 소개

     

     

    1) 카카오내비 어플 소개

     

     

    이 어플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 네비게이션"로 검색했을때 상단에 나오는 어플입니다. 많은사람들이 이용하는 어플이죠~ 아래는 카카오내비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카카오내비가 만드는 더 쉽고, 더 즐거운 길안내를 경험하세요!
    자동차로 어디를 가든, 이제 카카오내비입니다.

    ■ 빠르고 정확한 길안내
    이용자들의 실제 운행 데이터와 실시간 교통정보를 바탕으로 찾은 최적의 길로 막힘없이 시원하게 달려보세요.

    ■ 즐거운 운전 도우미
    뽀로로, 헤이지니, 사투리 등 다양한 길안내 음성과 귀여운 내 차 아이콘, 그리고 내비 곳곳에 숨어 있는 카카오프렌즈와 함께라면 운전이 더욱 즐거워집니다.

    ■ 빅데이터로 예측하는 미래운행정보
    언제 출발해야 덜 밀릴지 고민하지 마세요! 출발 시간에 따라 목적지까지 얼마나 걸리는지를 빅데이터와 교통 예측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알려 드려요.

    ■ Kakao i로 더 쉽고, 풍부해진 카카오내비
    운전 중에 필요한 것이 있다면 인공지능 카카오 i에게 말해보세요. 목적지와 주변 주유소 검색부터 카톡 보내기, 음악 재생까지 음성으로 간편하게!

    ■ Android Auto에서 만나는 내비게이션
    스마트폰을 연결하면 카카오내비가 더 큰 화면으로 쏘옥! 차량용 디스플레이와 오디오에 최적화된 길안내로 더욱 편하게 운전하세요.
    (Android Auto 앱 설치 필요, Android Auto 지원 차량, 헤드유닛에서만 가능)

    ■ 카톡으로 전하는 실시간 위치
    어디서 만날지, 어디쯤인지 일일이 설명하기 힘들죠? 약속 장소, 도착시간, 내 위치를 카톡으로 간편하게 설명하세요!

    ※ 사용자는 카카오내비의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 권한을 허용할 수 있습니다. 각 권한은 그 속성에 따라 반드시 허용해야 하는 필수 권한과 선택적으로 허용이 가능한 선택 권한으로 나뉩니다.
    1. 필수 접근 권한
    1) 위치: 길안내, 벌집 화면 구성, 주변검색, 위젯을 위해 접근이 필요합니다.
    2) 저장공간: 지도 데이터 및 리소스 저장을 위해 접근이 필요합니다.
    3) 전화: 주행 중 전화 통화 시 길안내 음소거를 위해 접근이 필요합니다.
    2. 선택 접근 권한
    1) 마이크: Kakao i 음성 인식 기능과 블랙박스 음성 녹화 시 접근이 필요합니다.
    2) 카메라: 블랙박스 기능과 벌집 화면 꾸미기에 접근이 필요합니다.
    3) 주소록 : 음성 인식을 통한 전화걸기 시 접근이 필요합니다.

     

    카카오내비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무료 #네비게이션 #어플 #추천 #내비 #앱

     

     

     

     

    2) 카카오내비 어플 다운로드

     

     

    무료 네비게이션 어플1

     

     

    아래는 카카오내비 어플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카카오내비 어플을 다운로드 하시길 원하신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카카오내비 앱

     

     

     

    3) 카카오내비 어플 베스트 리뷰

     

    카카오내비 어플에 대한 리뷰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가장 최근에 올라온 리뷰를 순서대로 정리하였으며 의미없는 댓글이나 악의성 댓글은 삭제하였으니 감안하시고 보시면 됩니다.

     

    ▶ 새롭게 업데이트된 안드로이드오토 쿨워크 차량화면 UI에서 분할 화면 시 문제점입니다. 첫번째 목적지 검색, 최근목적지 등이 표시 안되여 목적지 선택을 할수 없습니다 (풀 화면에서는 잘됨). 두번째 구글 음성 검색 기능으로 목적지 검색도 안됩니다 (풀 화면에서는 잘됨). 세번째 길 안내 표시창이 화면 윗 부분 가로 전체를 사용하여 지도의 상단부분이 잘립니다. 네번째 내비 사용하다가 차량 정지 후 다시 시동 켜면 내비화면이 안나오고 먹통됩니다.

     

    ▶ 카카오내비 어플 업데이트 되고 나서부터 문제가 있습니다. 야간 모드일 때 휴대폰, 또는 태블릿으로 켜서 보게 되면 화면도 검은색인데요. 시계 색깔도 검은색이라서 시간이 몇 시 몇 분인지 잘 보이지 않습니다. 업데이트 되기 전에는 휴대폰이나 태블릿 시계가 흰색이었는데 업데이트 되고 나서는 야간 모드일 때 검은색입니다. 다음 업데이트 때 신경 써주세요. 야간 모드일 때도 시간 잘 보일 수 있도록 수정부탁드립니다~^^ 카카오내비 덕분에 운전하는데 정말 좋습니다. 카카오 관계자 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더 좋은 어플로 성장하길 바랄게요. 고맙습니다:-)

     

    ▶ 고속도로 모드 시인성이 좋아지길 원했는데, 개선이 되어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T사, N사나 A사는 주유금액이 늘 뜹니다. 옵션에 항상 띄워놓을 수 있는 기능이 생기면 좋겠습니다.

     

    ▶ G2 구형폰을 차에두고 네비를 위해 서브폰으로 사용중인데, 사용중인폰의 핫스팟을 이용해 와이파이로 연결해서 경로 안내를 받고 있습니다. 아이파이 연결때문인지 몰라도, 안내중 앱 정지상태(아무것도 동작안함/강제종료해야함)가 자주 발생합니다. 다른 네비앱 사용시 문제없는데, 버그 확인후 빠른 개선 요망합니다.

     

    ▶ [오류사항] 1. 좌/우회전 신호대기시 이미 좌/우회전이 완료된 것처럼 화면이 회전되어 헷갈립니다. 2. 길안내 볼륨이 나온 후 기존의 미디어 볼륨이 다시 커지지 않습니다. [건의사항] 1. 내비게이션 리포트 Beta서비스가 진행중인데, 타 앱과 같이 과속, 급가속, 급감속의 판단기준을 알려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2. 경로안내 창 등이 파란색으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카카오톡 테마와 같이 색상변경 기능이 추가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3. 단속카메라 경고음 및 통과음을 추가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한다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현재보다 조금 부드러운 톤의 멜로디가 추가되면 좋겠습니다. 카카오 언제나 믿습니다. 화이팅!

     

    ▶ 카카오내비 잘 쓰고 있습니다. 제가 제안 드리고 싶은 것은 경고음이나 안내음이 나올 때 오디오 포커스 전환부분입니다. 효과음이 짧은음을 반복시키는 구조인지 노래가 나올 때 포커스가 타네비에 비해 들쭉날쭉합니다. 조금 정신없는 경향이 있네요. 안내음 지연시간을 조금만더 주면 자연스러울 것 같습니다. 나머지는 만족합니다. ^^

     

    ▶ 안드로이드오토 관련 문의드려도 되나요?? 안드로이드오토로 카카오내비 이동 시 교통정보표시가 안되고 있습니다. 터치로 드래그 할때만 그떄보이고 평상시 주행중에는 교통정보표시가 안보입니다. 이부분 개선이 필요할것 같고, 해가 지고 야간이 되면 내비가 야간모드로 전환이 되는데 야간모드로 전환되면 왼쪽 상단버튼을 통해 설정을 쓸수 있잖아요? 설정에 길찾기 중단 / 다른경로 등등 보여야하는데 야간모드일때만 설정화면 글씨가 보이지 않습니다. 확인 후 조치 해주시면 더 쾌적하게 사용할수 있을꺼 같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 안드로이드 오토에서 커서(포커스)가 안보이는 현상이 나타났어요.. 수정해주세요 --> 스스로 해결방안 찾았음. --> 카카오내비 문제가 아니라, 안드로이드 오토 문제였음. --> 사용하는 핸드폰은 Galaxy S10 임. --> 조금이라도 배터리 오래쓰려고 화면해상도를 HD+로 변경함. --> 증상발생!!! --> 화면해상도를 FHD+(기본값)으로 설정하면 커서 잘 나옴.

     

    ▶ 두가지만 고쳐주세요. 18:9 와이드 화면 폰에서 하단버튼 자동버튼숨김기능 만들어 주세요. 화면에 흰색 버튼이 계속 켜져있어 갤럭시 시리즈 등 아몰레드폰은 화면번인 발생합니다. 또하나는 자동경로 변경 시 몇분 내 시간 축소 시 경로를 자동변경할건지 설정하게 해주세요. 일예로 서울에서 속초를 가는데 직선도로 내비두고 3분 줄이겠다고 구비구비 언덕길을 안내해줘서 간 적이 있습니다. 실제로 더 빠르진 않았구요. 이 두가지 빠른 수정 요청 드립니다.

     

    ▶ 이번 4.4.1 업데이트 좋네요. 그간 아쉬웠던 주행중 경로선 교통상황 표시가 드디어 추가된 점이 특히 좋습니다. 안드로이드 오토에서도 동일하게 적용해줘서 만족스럽습니다. 안드로이드 오토 내비 중 터널 내 속도를 정상적으로 표시해주는 것이 카카오내비 뿐이라 이렇게 아쉬운 점들 차차 개선되면 더할 나위 없이 좋겠습니다.

      

    ▶ 와우~~단연 네비게이션중에 👍 최고라 자신합니다. 목소리기능도 여러가지라~하루하루 다른기분도 낼수도 있다는 큰장점은 보너스이구요^^ 그외 다른기능들도 사용하기도 편하고 화면보기도 너무편하더라구요 (이세상 최고에 명품은~🍀 바로 카카오네비가 아닌가 싶습니다) 카카오네비 덕분에 ~😊 즐거운마음으로 오늘하루도 행복한 🚗 여행 떠납니다.

      

     

    여기까지 카카오내비 어플 리뷰였습니다.

     

    이렇게 해서 무료 네비게이션 어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무료 #네비게이션 #어플 #추천 #내비 #앱

     

     

     

    2.아이나비 에어 - 돈 버는 내비게이션 어플 소개

     

     

    1) 아이나비 에어 - 돈 버는 내비게이션 어플 소개

     

     

    이 어플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 네비게이션"로 검색했을때 상단에 나오는 어플입니다. 많은사람들이 이용하는 어플이죠~ 아래는 아이나비 에어 - 돈 버는 내비게이션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운전하고! 캐시받고!" 새로워진 아이나비 에어

    편안하게 운전하고 캐시도 적립하고
    일석이조의 즐거운 드라이빙을 경험하세요!

    ⚠ 최신 버전(3.5.0 이상)은 Android 6.0 이상을 지원합니다.


    [ 주요 기능 ]

    o 주행 거리로 적립하는 '에어캐시'
    - 매일 운전하며 에어캐시 적립하고, 다양한 모바일 쿠폰으로 교환하세요!

    o '안드로이드 오토' x '익스트림 에어 3D'
    - 안드로이드 오토에서 실사 항공 3D 지도로 즐거운 드라이빙을 경험해보세요!

    o '메인화면 카드' 에서 다양한 정보를
    - 첫 화면에서 집까지 소요시간, 날씨, 인기장소, 최저가 주유소까지 맞춤정보를 한 눈에 확인하세요!

    o 더욱 보기 좋아진 '주행화면'으로 편리한 길찾기
    - 현실과 같은 ‘컬러 주행 유도선’으로 초행길도 헷갈리지 않게!
    - 목적지까지 교통정보를 주행화면 오른쪽 ‘교통상황 바’에서 한 눈에!

    o 친구들과 함께 이동할 때 '그룹주행'
    - 일행들과 실시간 위치와 목적지까지 남은 거리를 지도에서 편하게 공유하세요!


    아이나비 에어 - 돈 버는 내비게이션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무료 #네비게이션 #어플 #추천 #내비 #앱

     

     

     

     

    2) 아이나비 에어 - 돈 버는 내비게이션 어플 다운로드

     

     

    무료 네비게이션 어플2

     

     

    아래는 아이나비 에어 - 돈 버는 내비게이션 어플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아이나비 에어 - 돈 버는 내비게이션 어플을 다운로드 하시길 원하신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아이나비 에어 - 돈 버는 내비게이션 앱

     

     

     

    3) 아이나비 에어 - 돈 버는 내비게이션 어플 베스트 리뷰

     

    아이나비 에어 - 돈 버는 내비게이션 어플에 대한 리뷰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가장 최근에 올라온 리뷰를 순서대로 정리하였으며 의미없는 댓글이나 악의성 댓글은 삭제하였으니 감안하시고 보시면 됩니다.

     

    ▶ 폰내비 시대로 넘어와서 나에게 카XX내비는 몹쓸 물건 수준이었고, 티X은 쓸만해서 티X만 사용하다가. 안드로이드오토 써보고 너무 불편해서 보니 내비게이션 기계로 썼던 아이나비를 발견. 설치해보고 대만족. 다만 2월 안드로이드오토 업데이트 후 화면 중심이 안맞는 문제가 생기고 있어요. 이건 어서 수정해주세요~ -- 수정되었어요. 최고예요~

     

    ▶ 잘 사용중입니다만.. 아이나비 에어 실행하고 볼륨버튼 조정하면 핸드폰이 강제로 꺼졌다가 다시 켜집니다. 완전히 전원이 꺼지는 건 아니고 화면이 잠깐 먹통이 됐다가 홈화면으로 강제로 넘어갑니다. 갤럭시s20 사용중입니다

     

    ▶ 건의사항이요. 경로안내도 맘에 들고, 편해서 주로 사용하는 내비게이션 앱 입니다. 그런데 사용 중 불편한 점이 하나 있습니다. 내비 안내 음성이 시스템 음량으로 만 조절이 되고, 별도 조절 항목이 없네요. 티맵 처럼 두가지 항목을 나눠서 재생중인 음악 음량과, 내비 안내 음량을 별도로 조절 가능하면 완벽해 질 듯 합니다.

     

    ▶ 업데이트 이후 드디어 팅크웨어 계정 로그인이 안풀립니다. 그리고 역시 내비를 만드는 업체라 그런지 UI등은 T map,kako navi랑 비교해도 오히려 좋은 부분도 있고 좋습니다. 다만 요즘 안드로이드 올인원에 아틀란5 맵을 설치하는 경우가 많던데 아예 아이나비에서 오프라인지도를 스토어에 4만원 정도에 출시하면 어느정도 인기가 있지않을까 생각합니다.

     

    ▶ 카메라 속도 잡아주는건 참 좋습니다 다른 앱보다 뛰어납니다 화면구성도 좋아요 개선해야할 아쉬운 점 하나 건의합니다 고속도로 톨게이트나 진입시 복잡합 교차로에서 확대실사 정밀화면이 카톡 , 티맵 등에는 나오는데 아이나비에어에는 없습니다 개선해주시면 너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이나비에어를 애용하는 이용자

      

    ▶ 종종 화면 멈춤 현상이 있습니다. 업데이트로 개선이 되었나 모르겠습니다. 갤노트8입니다.잘 이용중이구요. 지도 부르는 버튼이 아래 맨왼쪽 작게 있어서 매우 불편합니다.오른쪽 중간이나 아래쪽으로 크게 동그랗게 넣어주세요.지도 상에서는 검색이 불편합니다. 밖으로 나가거나 검색버튼을 잘 보이게 크게 만들어주세요. 암튼 잘 이용중입니다. 고맙습니다.

     

    ▶ 다른 앱들보다 빠르게 사용자 피드백을 적용해주고 있어 잘사용하고 있습니다 차량에 안드로이드 올인원을 사용하고 있는데 와이파이 단말기라 핫스팟으로 사용중입니다 그런데 생각해보니 휴대폰 분실시 네비까지 먹통이 되어버리는 상황이 될 수도 있겠다 생각이 드네요. 실시간교통정보는 물론이겠지만 몇까지 기능을 제하더라도 맵을 미리 받아놓은 상황에선 오프라인으로도 사용가능하게만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처음에 볼륨이 어딨는지 몰라 좀 해맸지만..ㅎㅎ 제가보기엔 무료로 사용가능한 네비 앱 중에는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소프트웨어 자체가 가벼워 반응속도가 빠른게 가장 맘에 듭니다. 의견 하나만 제시하자면, 과속카메라 등 경고음이 좀 작은 느낌이 드네요. 제가 평소에 음악을 좀 틀고 다니는지라 잘 안들릴때가 좀 있는 것 같습니다. 그 외에는 아주 만족입니다!

     

    ▶ 안드로이드 오토에서 사용 해보려고 오랜만에 아이나비를 깔았습니다 추억의 아이나비... 화면 시인성이 엄청 좋아졌네요 특히 카툰모드는 눈에 아주 잘들어옵니다 한가지 건의 드릴 사항은 폰에서 아이나비를 켜면 3초나 5초후 자동으로 안전운전 모드로 바뀌면 좋겠네요 다른건 모두 만족 합니다.

     

     

    여기까지 아이나비 에어 - 돈 버는 내비게이션 어플 리뷰였습니다.

     

    이렇게 해서 무료 네비게이션 어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무료 #네비게이션 #어플 #추천 #내비 #앱

     

     

     

    3.TMAP - 대리,주차,전기차 충전,킥보드를 티맵에서! 어플 소개

     

     

    1) TMAP - 대리,주차,전기차 충전,킥보드를 티맵에서! 어플 소개

     

     

    이 어플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 네비게이션"로 검색했을때 상단에 나오는 어플입니다. 많은사람들이 이용하는 어플이죠~ 아래는 TMAP - 대리,주차,전기차 충전,킥보드를 티맵에서!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이동이 필요한 모든 순간, 티맵을 켜요

    운전할 때만 티맵을 키세요?

    티맵으로 내비는 물론
    대리,주차,전기차충전,렌터카,킥보드까지!
    이동이 필요한 모든 순간, 티맵을 켜보세요

    일상의 모든 이동을 책임지는 TMAP의 주요 기능

    ▷ 내비게이션, TMAP
    - 내비게이션 기술력과 오랜 노하우로 더 완벽한 이동의 경험을 선사해요.
    - 1,900만 사용자의 주행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수집, 가공해 최적의 경로로 안내해 드려요.

    ▷ TMAP 연구소
    - 미래의 혁신적인 기능들을 TMAP에서 미리 경험해보세요.
    - 주행하고 있는 도로 전방의 신호등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해 드려요.

    ▷ 대리운전
    - 대리운전이 필요할 땐, TMAP에서 쉽고 빠르게 이용하세요.
    - 빠른 호출과 함께, 목적지 도착 후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어요.

    ▷ 킥보드
    - 씽씽, 지쿠터, 다트, 디어를 TMAP에서 한 번에 쉽게 이용하세요.
    - TMAP 킥보드로 이제 가까운 거리는 더 즐겁고 가볍게 이동해보세요

    ▷ 전기차 충전
    - 전기차 충전소 검색부터 실시간 최적 경로 안내까지! 결제도 간편해요.
    - 충전사 회원카드가 없어도 더 알뜰하게 충전할 수 있어요.

    ▷ 주차
    - 목적지 주변 주차장을 검색하고 주차장 정보, 거리와 가격을 한눈에 비교하세요.
    - 주차 요금 확인부터 결제까지 더 간편하게, 할인 주차권으로 더 알뜰하게 주차하세요.

    ▷ 렌터카
    - 전국 어디든 3분이면 예약 끝!, 원하는 장소로 배송해드려요.
    - 이제 렌터카도 TMAP에서 쉽고 편하게 이용하세요.

    ▷ T지금
    - 어딜 갈지 고민될 때, T지금으로 데이터가 알려주는 실시간 진짜 핫플을 확인해 보세요.
    - 내 주변의 광고 아닌 맛집, 카페, 관광지 등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을 실시간으로 알려드려요.

    ▷ 운전점수
    - 매일 쌓이는 운전 데이터 기반의 운전 점수로 자동차 보험료 할인 받으세요.
    - 운전하는 모든 순간, 운전 생활로 더 스마트하게 관리해보세요.

    ▷ TMAP 플러스
    - 세차부터 주유, 주차, 택시까지 풍성한 모빌리티 혜택을 구독으로 알뜰하게 누리세요.
    - 신개념 모빌리티 구독 서비스로 이동관련 지출을 더 스마트하게 관리해보세요.

    ▷ TMAP 결제
    - 한 번의 결제수단 등록으로 TMAP의 모든 서비스를 더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어요.

    ▷ TMAP X Android Auto
    - 거치대 없이 더 큰 화면에서 TMAP 길안내를 받아보세요.
    - Android Auto 사용을 위해 Android Auto App을 6.2버전 이상으로 업데이트해주세요.

    ▷ 항공지도 내비게이션
    - 국내 최초! 실사 항공지도로 더 디테일 하게 길을 안내해요.
    - 지도 설정을 통해 항공 지도와 일반 지도를 모두 이용해보세요.

    ▷ TMAP x NUGU 음성비서
    - 음성 명령으로 다양한 기능을 편하게 사용하세요.
    - “인천국제공항 찾아줘”, “집으로 가자”, "통행료 알려줘"

    ▷ 즐겨찾는 경로
    - 자주 가는 경로를 저장하고 쉽고 편하게 안내 받으세요.
    - 이동했던 경로 중 자주 다녔던 길을 자동으로 생성하고 추천해드려요.


     

    TMAP - 대리,주차,전기차 충전,킥보드를 티맵에서!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무료 #네비게이션 #어플 #추천 #내비 #앱

     

     

     

     

    2) TMAP - 대리,주차,전기차 충전,킥보드를 티맵에서! 어플 다운로드

     

     

    무료 네비게이션 어플3

     

     

    아래는 TMAP - 대리,주차,전기차 충전,킥보드를 티맵에서! 어플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TMAP - 대리,주차,전기차 충전,킥보드를 티맵에서! 어플을 다운로드 하시길 원하신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MAP - 대리,주차,전기차 충전,킥보드를 티맵에서! 앱

     

     

     

    3) TMAP - 대리,주차,전기차 충전,킥보드를 티맵에서! 어플 베스트 리뷰

     

    TMAP - 대리,주차,전기차 충전,킥보드를 티맵에서! 어플에 대한 리뷰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가장 최근에 올라온 리뷰를 순서대로 정리하였으며 의미없는 댓글이나 악의성 댓글은 삭제하였으니 감안하시고 보시면 됩니다.

     

    ▶ 답변달아주신 방안들 다 설정해봤는데 알수없는 충돌이 있었던거 같습니다. 어플 재설치하고는 잘 사용하고있습니다! ------ 어플 업데이트 이후인지, 안드로이드 업데이트이후인지 정확하게는 모르겠는데 티맵 목적지 설정 후 다른어플이용하면(다른앱위표시) GPS 못잡는거 같아요. 팝업에 남아있는 키로수가 줄지않고 멈춤상태로 유지. 다시 멀티태스킹으로 티맵을 하면 그동안 GPS 인식못했던 위치까지 이동하는 현상 발생됩니다.

     

    ▶ 안드로이드오토 사용 중입니다. 갤럭시 폰 사용 시 타사 네비App은 사운드어시스던트App에서 멀티사운드 적용 시 음악 볼륨이 줄어들지 않는데요. T Map 경우에는 안드로이드오토에서 멀티사운드 설정을 해도 동작이 안되네요. 안되는거로 현재 알고 있지만, 타사 네비app에서도 되는 기능을 Tmap 에서 못쓴다니 아쉽습니다. 지속적으로 Tmap을 이용할 수 있게 수정 부탁드립니다.

     

    ▶ 10년 가까이 티맵만 쓰다가 처음 리뷰 달아봄. 무슨 패치를 한건지 모르겠는데 어느순간부터 길 안내 주관이 너무 뚜렷해졌음. AI 성능이 어떻게 설정된건지 모르겠는데 1. 엄청나게 샛길만 골라서 안내 2. (주로 티맵추천) 이상한 고속도로로 빠졌다가 들아가게 안내 둘 중 하나로 안내를 함. 운전자 입장에선 그 중간의 어디쯤의 경로가 가장 편리한 경우가 많은데 그런건없음. 차라리 운전자들이 최다 이용하는 경로를 바탕으로 안내하게 알고리즘 개편하는게 나을것 같음

     

    ▶ t맵을 매우 편리하게 잘사용하고있습니다. 길안내도 오류없이 잘해주고 아주좋은거 같습니다. 다만. 개선해주셨으면 하는사항이 길안내에서는 구간단속에서 속도하고 시간초를 알려주시는데 안심주행에서는 아무런표시가없어 불편함이 조금있습니다. 개선부탁드립니다.

     

    ▶ 역시티맵입니다. 리뷰에대한 답글도 감사드립니다. 개발자님. 길안내볼륨은 안나왔으면 할때가 많습니다. 목적지에 가려고 할때 대부분의 큰길은 알고 있는경우가 많습니나. 교통정보나 세부길안내가 필요해서 사용하는 경우가 많지요.. 문제는? 볼륨을 조절하면 카메라경고음도 안나온다는거죠. 카메라경고음만 나올수 있게 볼륨조절 버튼을 추해주신다면 많은 사용자들께서 고마워 하실것 입니다. 과속딱지 1장만 줄인다 해도 경제적으로 큰도움이 될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아가씨음성은 아웃을 원하고 카메라경고음만 선택하고 싶습니다

     

    ▶ 정말 유용하게 감사히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제가 KIVIC HUD를 이용하는데 휴대폰에서 앱이 삭제되어 재 설치를 하려고 연관검색어 등을 이용하여도 앱이 없습니다. 혹 앱을 재설치 할수는 없는지,아니면 KIVIC와 연동되는 다른 앱은 없는지 여쭤봅니다. 감사합니다.

     

    ▶ 목적지 없이 운행시에 구간단속 표시가 안되는점에 대해 문의드렸더니 구간단속 주행시 직진할지 회전할지를 몰라 해당 기능을 안넣었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그럼 목적지 없이 처음가는 길에 구간단속이 나오면 어찌합니까? 어딜 가든 목적지를 찍고 가라는 말씀인가요?? 구간단속 표시되게 하려고 의미도 없이 경로상의 목적지를 찍었는데 네비가 중간에 빠져나가라고 구간단속을 측정을 안합디다. 이런경우를 대비해서 구간단속 되는 목적지를 항상 대비해둬야하나요?? 네비를 안찍고 운행하는 퍼센트가 훨씬 많을텐데 다른 모든 네비에서 되는 기능을 안넣어놓고 주행시 직진할지 회전할지 방향성 탐색이 안되서 해당 기능을 안넣는다는거 참 시대에 뒤떨어지는 발상같습니다. 구간 단속 표시되다가 중간에 빠지면 표시 해제하는 기능이 어렵습니까? 이해가되질않네요. 검색해보니 저뿐만 아니라 많은분들이 건의하는 내용인데 아집인지 기술력이 딸리는건지 궁금하네요.

      

    ▶ 티맵 초기부터 잘 사용하고 있는데 블랙박스 영상이 갑자기 깨져서 저장되고 있네요 화질/용량 설정을 바꿔봐도 동일합니다. 폰은 갤럭시 S6 엣지인데 구형이라 그런걸까요? 길안내는 최고입니다!

     

    ▶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운전점수가 많이 떨어져 있길래 확인해보니 출근 길 도로의 제한속도가 80에서 60으로 변경되어 있더군요.. 저와 같이 변경된 제한속도 인지 못하고 본의 아니게 과속으로 평가되신분 많으실듯 합니다.. 네비게이션 화면에 현재 주행도로의 제한속도가 상시 표기되도록 하면 과속이 많이 줄어들것 같아요. 도로마다 30~ 80을 왔다갔다하고, 정책 수정때마다 속도가 변경되서 운전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적정속도를 네비에서 표기해 주시면 안전운전에 더 좋을거 같습니다.

     

    ▶ 티맵이 압도적 점유율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단 한가지, 어르신들이 가장 불편해하는 중앙 하단의 차로 안내 아이콘의 크기를 키우는것입니다. 도대체 차로 방향을 안내해주는 아이콘을 왜 그렇게 작게 만들어 놓는지 이해를 못하겠네요. 이것만 해결된다면 국내 네비 어플 중 단연코 탑의 자리를 유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여기까지 TMAP - 대리,주차,전기차 충전,킥보드를 티맵에서! 어플 리뷰였습니다.

     

    이렇게 해서 무료 네비게이션 어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무료 #네비게이션 #어플 #추천 #내비 #앱

     

     

     

    4.원내비 어플 소개

     

     

    1) 원내비 어플 소개

     

     

    이 어플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 네비게이션"로 검색했을때 상단에 나오는 어플입니다. 많은사람들이 이용하는 어플이죠~ 아래는 원내비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당신이 찾는 모든 길안내 ONE NAVI

    ㅇ ‘원내비’ 소개
    "친구들과 실시간으로 위치 공유하며 목적지까지 함께 달리는 그룹주행"
    “한눈에 알 수 있는 길안내로 도착은 빠르게, 가는 길은 편하게!”

    ㅇ 운전자 여러분들을 위한 ‘원내비’의 특별한 장점!
    1. 실시간 교통정보를 활용한 가장 빠르고 정확한 길찾기
    2. 음성을 통한 통합 검색으로 간편하게 목적지 검색 가능
    3. 음성으로 목적지/경유지를 설정하고, 전화걸기, 음악듣기 가능
    4. 경로 중 최저가 주유소 안내를 통해 유류비 절감 도움
    5. 블랙박스 기능을 통해 돌발 상황에 적절한 대처
    6. 현위치/목적지 주변 미세먼지 정보 안내 및 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발령 알림
    7. 운전면허 코스 주행 안내

    ㅇ 그룹주행 '같이가자' 주요기능!
    1. 연락처 기반 지인들과 그룹을 만들고, 같이 갈 목적지를 전달하여 같이 주행하는 서비스
    2. 그룹주행 시 그룹원에게 표시되는 이미지와 프로필로 나만의 개성있는 캐릭터 꾸미기 제공
    3. 그룹 주행시, 좌측 그룹맵을 통해 그룹원들의 목적지에 도착하는 순서, 도착 예정시간, 현재 위치등 다양한 재미 요소 제공

    ㅇ. 안드로이드오토 사용 안내
    - 원내비를 통해 안드로이드오토를 사용하시려면, “Android Auto”앱의 버전이 6.6 이상, "Android 운영체제(OS)"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 차량과 연결 시, 안드로이드오토가 정상적으로 구동되지 않으면 “Android Auto"앱과 "Android 운영체제(OS)"의 버전을 확인하시고,
    상기 안내 드린 버전 이상으로 업데이트 후 사용해 주세요.

     

    원내비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무료 #네비게이션 #어플 #추천 #내비 #앱

     

     

     

     

    2) 원내비 어플 다운로드

     

     

    무료 네비게이션 어플4

     

     

    아래는 원내비 어플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원내비 어플을 다운로드 하시길 원하신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원내비 앱

     

     

     

    3) 원내비 어플 베스트 리뷰

     

    원내비 어플에 대한 리뷰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가장 최근에 올라온 리뷰를 순서대로 정리하였으며 의미없는 댓글이나 악의성 댓글은 삭제하였으니 감안하시고 보시면 됩니다.

     

    ▶ 저만 그럴까요? 목적지 검색을 하면 앱이 강제종료됩니다. 특이한것은 원내비를 삭제 후 재설치하면 잘되는것른 확인했습니다. 그런데 소셜로그인(구글) 후에는 목적지 검색시 앱종료현상이 발생합니다. 그래서 로그아웃을 하고 목적지 검색을 해봤는데 앱이 강제종료됩니다. 기존에 가지고있던 소셜로그인 즐겨찾기데이터와 뭔가 문제가 발생하는건지... 아흠.. ㅜㅠ 거의 평생 원내비만 썼던터라 다른 내비는 눈에 잘 안들어와서 이리 길게 글 남겨봅니다.. 원내비 화이팅!!!!!

     

    ▶ 티맵 광고가 생겼대서 가차없이 버리고 옮겨왔는데 UI 너무 깔끔하고 길 안내도 알아보기 쉽게 알려주네요! 너무 좋은데 한 가지 불편사항이 있어서 내용 남겨요 [ 안내음성 : 부드러운 음성, 안내음성 음량 자동조정 off ] 로 설정하고 노래(지니뮤직 어플)듣고 가면 안내음성 볼륨이 10이여도 노래소리에 비해서 너무 작네요..! 옵션 더 찾아봐도 설정하는 부분은 없는 것 같고 안내음성이 너무너무 작아서 듣기 힘들어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 편리해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ㅎㅎ 한 가지 궁금한게 있자면 전에 스마트폰 원내비 쓸 때 차량 블루투스와 연결해서 차량 스피커에 원내비 음성이 나오게 했거든요. 문제없이 잘 나오던데 과속 경고음이 나올 때는 소리가 줄어들어서 잘 안 들리더라고요... 혹시 뭐 설정하는게 있나요? 이것말고는 문제없이 잘 됩니다.

     

    ▶ 이전에 안내 음성 볼륨에 대해 리뷰를 썼던 사용자입니다. 볼륨 팝업을 통한 안내음성은 크게 단말볼륨은 작게 조정은 이미 이용중이었습니다. 하지만 단말볼륨을 줄이면 안내음성도 같이 줄어듭니다. 그래서 부득이하게 단말볼륨도 함께 높일 수 밖에 없습니다. 제 기기만 그런건가요? 기기모델은 노트10플러스입니다.

     

    ▶ 티맵에 비해 안 좋은점 1. 고속도로, 자동차 전용도로 진출입로 표시를 지금보다 더 일찍 해 주세요. 2. 경로 재 탐색 기능이 티맵에 비해 좋지 않은 것 같습니다. 티맵은 금방 새로운 경로를 알려주는데 원내비는 시간이 한 참 걸리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3. 식당 정보가 업데이트가 안 되어 있네요. 이미 없어진 식당이 추천리스트에 있습니다. 티맵은 최신 식당 정보로 업데이트가 매우 잘 되어 있습니다. 4. 목적지 검색 결과가 티맵보다 다양하지 않습니다. 티맵에서는 검색이 쉽게 되는데 원내비는 검색이 잘 안 되는 목적지가 많아요. 티맵에 비해 좋은점 1. 차로 정보가 제공되어 올바른 차로를 선택하기 좋습니다. 초보 운전자들이 이용하기에 좋습니다. 특히 처음 가는 시내도로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총평: 나쁘지 않은 내비인데 위의 단점들을 개선하면 더 좋은 앱이 되리라 생각함.

     

    ▶ 원내비 꾸준히 사용 잘 하고있어요. 원내비로 이름 변경되기 전부터 수년째 사용하는데 다른 내비와 비교를 해보니까 주행차로에서 빠져나갈때 가야하는 차선에 대해 조금 더 시각적으로 알려주면 더 좋을거 같아여^^ 고것만 추가된다면 정말 최고일거 같네요 이번에 생긴 그룹맵은 정말 유용할거 같아여!!

     

    ▶ KT사용자라 데이타 걱정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깔끔한 화면 구성과 실시간 빠른길 업데이트등 잘됩니다. 고속도로에 들어서면 검은화면으로 바뀌고 나갈일이 없으면 검은바탕화면에 속도만 표시되어 눈이 피로하지 않네요 동시에 같이 공유하는것도 마음에 드네요

     

    ▶ 안녕하세요 원내비 잘 쓰고 있어요 타사 네비앱도 써봤는데 초보자경로때문에 항상 원내비로 다시 돌아와요. 모의주행도 있고 초보자경로도 있어서 너무 좋아요..초보는 시간 더 걸리더라도 쉬운길이 좋거든요.. 근데 차 오디오로 연결하면 음성나올 때 첫글자가 짤리더라구요 왜 그런걸까요?ㅠㅠ 초보자경로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여기까지 원내비 어플 리뷰였습니다.

     

    이렇게 해서 무료 네비게이션 어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무료 #네비게이션 #어플 #추천 #내비 #앱

     

     

     

    5.아틀란 : 내비게이션 어플 소개

     

     

    1) 아틀란 : 내비게이션 어플 소개

     

     

    이 어플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 네비게이션"로 검색했을때 상단에 나오는 어플입니다. 많은사람들이 이용하는 어플이죠~ 아래는 아틀란 : 내비게이션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모든 자동차를 위한 내비게이션, 아틀란
    이제 빠른길 안내는 기본, 다른 내비에는 없는 차별화된 기능만 담아 업데이트했습니다. 승용차는 물론 전기차, 바이크도 아틀란과 함께하세요.

    *추천차선 안내 서비스 시작!
    노란색 차선만 따라 편안하게 주행하세요

    *화물차 Beta 서비스는 3/31 종료되었으며 새로운 아틀란트럭 앱을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글스토어에서 '아틀란트럭' 검색)


    [새로운 기능]
    ▶ 경로상 추천 서비스
    맛집, 스타벅스&맥도날드 DT(드라이브 스루), 주유소, 전기차 충전소까지. 경로 주행 중 화면 하단의 'LIVE 아이콘'을 클릭하면 내가 가는 길 주변에서 찾아드립니다.

    ▶ 스쿨존 회피 경로
    설정에서 어린이 보호구역을 회피하는 경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스쿨존 진입 시 더욱 주의 운전할 수 있도록 안내를 강화했습니다.

    ▶ 전기차 충전소 실시간 안내
    전기차 모드를 설정하면 지금 바로 사용 가능한 충전소를 지도 위에서 한 눈에 확인하고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아틀란 내비게이션 소개]
    ▶ 앱 시작에서 경로탐색까지 가장 빠르고 가벼운 내비게이션
    ▶ 모바일에 최적화된 세련된 3D지도 아틀란
    ▶ 승용차, 전기차, 바이크! 모든 자동차를 위한 맞춤형 경로 제공
    - 설정에서 간편하게 내 차종 선택
    - 전기차 전용: 최대주행 거리 설정가능, 실시간 충전소 정보 제공, 경로상 충전소 추천

    [주요 기능]
    ▶ 한국도로공사 제공 실시간 고속도로 교통정보 안내 (고속도로 사고, 작업, 정체 정보 등)
    ▶ 국내 최고 수준의 영문 내비 서비스 – 영문 검색, 음성 안내 서비스
    ▶ 주행 중 지도 화면 터치하면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정보 확인, 상세한 날씨 정보까지
    ▶ 커넥티드카 서비스 제공(차량용 내비 SW 연동기능) – 즐겨찾기, 길안내정보 공유 가능
    ▶ 편리한 검색 - 아파트동까지 찾아주는 편리한 부속검색, 초성검색(예,ㄱㄴㅇ)
     

    아틀란 : 내비게이션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무료 #네비게이션 #어플 #추천 #내비 #앱

     

     

     

     

    2) 아틀란 : 내비게이션 어플 다운로드

     

     

    무료 네비게이션 어플5

     

     

    아래는 아틀란 : 내비게이션 어플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아틀란 : 내비게이션 어플을 다운로드 하시길 원하신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아틀란 : 내비게이션 앱

     

     

     

    3) 아틀란 : 내비게이션 어플 베스트 리뷰

     

    아틀란 : 내비게이션 어플에 대한 리뷰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가장 최근에 올라온 리뷰를 순서대로 정리하였으며 의미없는 댓글이나 악의성 댓글은 삭제하였으니 감안하시고 보시면 됩니다.

     

    ▶ 잘사용하고 있습니다. 비보호좌회전 이라고 표시되지만 실제로 아닌곳이 많아요. 또 도두교차로가 어플지도엔 나오는데 검색이 안되네요. 팽성교차로라고는 검색이 되는데 도로위입니다.

     

    ▶ 핸드폰계의 리얼 네비게이션과 동급인 앱입니다. 다만 예전부터 좀 괜찮았었는데 빠진기능이 있어 좀 아쉽습니다. 아틀란 네비를 아주 잘 쓰는 유저로서 꼭 확인하셔서 적극 반영되었음 합니다. - 목적지 i 정보 버튼 누른 후 목적지 안내 파란 버튼 누르면 목적지 위치 지점에서 서서히 맵이 줄어드며 최종 경로를 보여주는 효과. (현재는 너무 급한 느낌) - 이전 아틀란 버전에서는 가로 모드 시 턴해야하는 경로에서는 천천히 맵을 세워서 500M 전에 있어도 턴해야 하는 방향을 인지 할 수 있음. (현재는 가로모드 시 300m까지 와도 어디로 턴 해야하는지 맵에선 볼 수 없고 안내판으로만 가독가능, 복잡한 턴 바이 턴 경로내에는 시인성 최악) 추가로 이런 기능이 도입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인터체인지(IC), 톨게이트(TC) 지날 시 해당 요금소 및 톨게이트 이름 안내해주는 기능 - 방지턱이나 맵 길 오류가 있을 시 보고가 가능한 기능 (없어진지 됬거나 잘못 되어있을땐 운전 시 위험)

     

    ▶ 좋은 앱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쓰고 있습니다. 특히 '상세차로추천'기능은 정말 좋습니다. 다만 두 가지 아쉬운 점이 있는데요. 1)네비에서 홈 화면으로 나갔을 때 작은 안내 팝업창이 뜨는데, 이 팝업 창을 두 번 탭하면 네비화면으로 되돌아가죠. 이걸 한 번만 탭해도 네비화면으로 돌아가게 해주시면 더 좋겠습니다. 운전하는 도중에 두 번 탭하는 것과 한 번만 탭하는 건 전방 시선을 뺏기지 않고 운전에 집중할 때 정말 큰 차이가 느껴집니다. 경쟁사의 내비 앱들은 팝업창을 한 번만 터치해도 네비 화면으로 돌아갑니다. 꼭 좀 수정 부탁드립니다. 2) 음성 명령 기능을 꼭 추가부탁드립니다. 타사 내비앱들은 전부 기본적으로 있는 기능인데, 아틀란에서는 없으니 너무 불편합니다. 운전 중 폰에 손대지 않을 수 있어서 정말 유용한 기능인데, 이 기능이 없으니 장보러 가거나 가까운 곳을 제외하고는 아틀란을 잘 사용 안 하게 됩니다. 꼭 추가부탁드립니다.

     

    ▶ 차의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두가지 정도 개선 되었으면 합니다. 첫째는 차에서 사용하다보니 경로 설정후 휴게소나 기타 차의 시동을 끄고 켜는 과정서 설정한 경로가 초기화 되어서 다시 설정해야하는데 전원 on.off에 상관없이 최종 설정한 경로가 이어져서 안내 되었으면 합니다. 두번째는 구간단속 지점 운행시 인데 경로 설정시는 평균 속도의 정보가 표시되어 편한데 일반 주행시는 이런 정보가 없어서 불편합니다.

     

    ▶ 좋은앱 감사히 잘쓰고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한가지기능 추가됐 으면해요. 안내음성, 음악볼륨 자동조절이 가능하잖아요? 음성이 나올때, 음악의볼륨이 너무 많이낮춰지는 느낌이 있는 요. 볼륨조절기능이 있으면좋겠습니다. 내비음성 조절해도 음악은 여전히 작게나오더라구요. 감사합니다.

     

    ▶ 편하고 좋아서 아틀란만 이용합니다. 딱 한가지 불편한게 있어서 개선요청을 드립니다. 일반 과속단속에는 초과속도가 설정이 가능한데... 구간단속은 초과속도가 설정이 안되서 단 1km만 초과해도 종료지점까지 알림이 울려 주위 산만해지고 집중도가 떨어집니다ㅠ 구간단속 초과속도 옵션 추가 또는 초과속도 설정시 전 단속구간 모두 동일하게 적용이 가능하게 해주시면 더 안락한 여행이 될것 같습니다ㅎ

     

    ▶ 차선 안내 넘 맘에 듭니다. 제가 찾던 앱이에요. 그런데 업데이트가 빠르지 못한것 같아요. 40키로 도로인데 30키로로 인식하구요, 현재 위치를 찾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네요. 그래도 추천 차선안내 기능이 꼭 필요한 초보운전자라 이 앱만 이용합니다. 차종에 수소전기차 추가도 하고 운전경로상 가까운 수소 충전소도 검색하여 경유지 추가할수있으면 더 좋을것 같습니다. 암튼 좋은 앱 만들어주셔서 감사히 잘쓰고있습니다.~~ 감사해요^^

     

    ▶ 퀵하는사람입니다 매우 유용하게 쓰고있습니다 이걸 쓰는이유는이륜차전용모드때문에 사용합니다, 앞으로 좋아졌으면하는것 1: 음성인식기술이 좀더 세밀화되면 좋겠네요 주행중음성으로 전화를받거나 걸거나, 음성으로 완전한 검색과 자동안내까지, 2: 목적지 근처에서 안내종료되서 카카오맵보고 건물을 또찾네요 목적지 안내가 좀더 세밀하면좋겠어요, 더나아가서 주소와 지도를 연결하는방식도 좋을듯합니다

     

    ▶ 시안성이 좋아서 꾸준히 사용해 보고 싶은데 자동 경로 탐색 설정을 끄고 켤수있게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른 네비들은 해당 부분이 가능하여 처음 설정한 경로로 안내가 지속되는데 단 1분차이에도 가는 길에서 우회를 시키니 너무 불편하네요. 이 부분만 해결하면 큰 문제 없이 사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 아틀란은 길찾기 기능등 네비 기본기능이 충실하고, 특히 지도의 시인성이 뛰어납니다. 최고의 장점은 과속경고를 10Km정도 유예할수 있는점과 동종 네비중 가장 세련련되고 부담없는 과속경고음을 들수 있겠습니다. 새롭게 추가된 스쿨존 우회기능은 민식이법의 실행으로 모든 운전자이 원했던 기능으로 앞으로 필수 기능이 될듯합니다. 저의 10년 운전생활을 함께한 친구같은 아틀란 네비게이션에 감사드리며 격려의 박수를 보냅니다.

     

    ▶ 최고의 네비로 10여년간 사용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폰용 어플리케이션도 사용하고 있는데 어플에서 주소나 명칭검색 후에 그 근처 구체적으로 원하는 곳으로 도착지를 살짝 변경 할 수 있으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사용자 지정 도착지 설정은 처음부터 지도보기로 찾았을 경우에만 되는것 같네요

     

     

    여기까지 아틀란 : 내비게이션 어플 리뷰였습니다.

     

    이렇게 해서 무료 네비게이션 어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무료 #네비게이션 #어플 #추천 #내비 #앱 

     

    많은 사람들이 찾는 유용한 어플 랜덤 추첨 top5


    ● 등산 동호회 추천 어플
    ● 광고 없는 정확한 나침반 어플
    ● 무료 네비게이션 어플
    ● 무료 영어 공부 어플
    ● 영어 단어장 어플

     

    이렇게 해서 무료 네비게이션 어플 추천 내비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평소에 무료 네비게이션 어플 추천 내비 앱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되었을것 같네요. 다음에는 더욱 유용한 내용으로 찾아올것을 약속드리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